본문 바로가기

2019/09/243

비타민 E가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 비타민 E가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 비타민 E는 신체와 신체 내의 다른 비타민에 대한 산화 스트레스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는 8 가지 지용성 비타민 그룹입니다. 적절한 양의 비타민 E는 심장병, 암 및 노화와 관련된 안구 손상 (황반 변성)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보충제에서 너무 많은 비타민 E는 과도한 출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래에 열거 된 것과 같은 비타민 E 식품은 안전하고 건강하다고 간주됩니다. 비타민 E가 많은 음식에는 해바라기 씨, 아몬드, 시금치, 아보카도, 스쿼시, 키위 프루트, 송어, 새우, 올리브 오일, 밀 배아 오일 및 브로콜리가 포함됩니다. 비타민 E의 현재 일일 가치 (DV)는 15mg입니다. 비타민 E 식품 목록해바라기씨아몬드아보카도시금치버터 넛 스쿼시키.. 2019. 9. 24.
카메라 매크로 렌즈 추천 인기 랭킹 10선(feat.접사에 필수) 카메라 매크로 렌즈 추천 인기 랭킹 10선(feat.접사에 필수) 피사체에 닿을듯이 다가가 촬영을 할 수있는 매크로 촬영. 마치 현미경을 들여다보고 있는 것 같은 세계관에 빠지는 사람도 많을 것이에요. 그래서 이번에는 매크로 렌즈의 추천 상품을 선택 포인트와 추천 인기 랭킹을 소개합니다. 이 내용을 참고하여 카메라 촬영하는 시간이 한층 더 즐거워질수 있도록 매크로 렌즈를 선택하세요. 이건 꼭 체크! 순위 전에 매크로 렌즈의 선택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매크로 렌즈에서 헤매지 않도록 포인트를 점검해봅시다. 초점 거리 | 짧을수록 가까운 거리에서 촬영할 수있는 카메라의 렌즈에 초점을 맞추기위한 최단 촬영 거리가 정해져 있습니다. 그리고 매크로 렌즈는 피사체에 접근하여 촬영에 특화된 렌즈이므로 일반 카메라보다 .. 2019. 9. 24.
해외여행 독일여행 기념품은 슈퍼에서!(feat.2019년 잡화 & 과자 17선) 해외여행 독일여행 기념품은 슈퍼에서!(feat.2019년 잡화 & 과자 17선) 1) 독일 슈퍼는 '싸고 좋은 것'의보고! 해외 슈퍼마켓은 현지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 엿볼 수있는 곳. 식품과 잡화 등 저렴하고 독특한 아이템의 보고이므로 기념품을 사야할 때는 우선 슈퍼를 확인해보세요. 독일 슈퍼마켓은 직장 동료나 친구 지인 등에 선물하기 좋은 과자는 물론, 독일 특유의 음식과 인기있는 에코 잡화 등 기념품에 딱 맞는 상품이 가득합니다. 유럽 최대의 비오(유기농) 시장인 독일에서 비오 전문점뿐만 아니라, 일반 슈퍼에서도 비오의 PB(자체 브랜드) 상품을 전개하고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입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독일은 유럽 중에서도 특히 식품 물가가 싸고 경제적으로 문제시되고있는 정도이기 때문에, 여행자.. 2019. 9.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