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01 브랜드와 브랜딩 브랜드와 브랜딩 우리 회사는 △△△이다. 한 줄로 설명할 수 있다면, 꽤나 괜찮은 회사 혹은 상품(서비스)이 아닐까 싶다.코어 브랜드는 간결하되 명확해야 한다. 대부분의 오너는 자기가 생각하는자사의 상품(서비스)이무조건 최고인줄 안다.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다면서무조건 많이 알리고 싶어 하겠지만...정작 그 주구장창 긴 내용의 것들,그것만 빼고 설명하면 나으려나... 더이상 군더더기 없이 설명할 수 있다는건,가장 핵심적인 요소만 밖으로 드러내는게 아닐까. 회사 오너의 리스크 때문에,혹은 불통으로 인해한 마음 한 뜻이 되지 못할때... 제대로 뭉쳐지지 못할때그 조직의 브랜드와 브랜딩은 이미 물건너 간거다. 이런 경우 보통은 오너만 빼고 전 구성원들은하나 같이 경험을 통해 알게 된다.이 조직은 무엇이 문제.. 2017. 11. 10.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