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51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10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10[리마케팅] 리마케팅은 운영 중인 웹사이트에 방문한 적이 있는 사용자들이 웹사이트를 떠난 후에 다시 광고를 보도록 하는 타겟팅입니다. 예를 들어 유저가 아무것도 구매하지 않고 웹사이트를 떠날 경우, 리마케팅을 사용하면 웹사이트를 떠난 뒤에도 광고를 여러번 보여줄 수 있어 재방문 및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공유 라이브러리 → 잠재고객 → 리마케팅 설정 → 리마케팅 태그 발급발급받은 태그를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의 상단에 삽입태그 작업이 완료된 후에는, 디스플레이 캠페인 선택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클릭 → ‘+타겟팅’ 클릭 → ‘관심분야 및 리마케팅’ 선택 → ‘리마케팅 목록’ 선택 → 원하는 리마케팅 목록 선택 ▶ [관련 도움말] 리마케팅 설정에 대한 정보▶ [관련 .. 2017. 4. 15.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