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01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5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5[위치 입찰가 조정] 광고를 운영할 때, 더 많은 고객이 있거나 혹은 중요한 고객들이 있는 지역에 차별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한국 타겟팅을 한다 하더라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있는 서울, 경기도 지역이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더 중요한 특정 지역들만 선별적으로 입찰가 증액을 하면 해당 지역에 있는 유저에게 광고가 더 많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선택 → 설정 → 위치 → ‘+위치’ → 광고 노출을 원하는 도시 및 국가 등 검색 후 선택 및 저장아래 나타나는 위치 목록에서 각 지역들의 ‘입찰가 조정’을 선택 후 원하는 수준으로 입찰가 조정(* 단, 검색 캠페인의 경우, ‘위치' 메뉴가 안 보일 때 ‘캠페인’ → ‘설정' → ‘모든 설.. 2017. 4. 10.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