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91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4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4[클릭수 최대화] 일일 예산 내에서 클릭수 자체를 많이 확보하여 유입을 최대화하는 것이 마케팅의 목표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예산 대비 최대한의 클릭이 발생할 수 있는 효율적인 입찰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클릭수 최대화' 전략을 사용하면, 머신러닝을 통해 시스템 상에서 예산 대비 클릭이 최대한 많이 발생하도록 입찰을 자동으로 최적화합니다. 애드워즈 화면 좌측 하단의 ‘공유 라이브러리’ 클릭 → ‘입찰가 전략' → +입찰 전략 → 클릭수 최대화위와 같이 ‘클릭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생성했다면, 캠페인/광고그룹/키워드 등에서 ‘입찰 전략' 메뉴를 선택 후에 생성한 ‘타겟 검색 페이지 위치' 전략을 선택하여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관련 도움말] 자동 입찰 정보▶ [관련 영.. 2017. 4. 9.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