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81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3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3[예산 및 입찰가 증액] 기본적인 캠페인 설정이 갖추어져있다 해도 의미있는 광고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적절한 캠페인 일일 예산이 설정되고 입찰가가 적절한 수준으로 증액되어야 합니다. 예산은 캠페인별로, 입찰가는 광고그룹, 키워드, 타겟팅 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예산 변경 : 좌측 메뉴에서 ‘모든 캠페인' 클릭 → 오른쪽에서 ‘캠페인' 메뉴 클릭 → 캠페인 목록에서 설정된 ‘예산' 아래 기입된 금액 클릭 후 변경입찰가 변경 : ‘광고그룹' ‘키워드'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등 클릭 → ‘최대 CPC’ 등 아래 기입된 입찰가 클릭 후 변경 ▶ [관련 도움말] 입찰가 및 예산 설정하기 [ 타겟 검색 페이지 위치 ] 검색 광고에서는 광고가 검색 화면 첫 페이지나 첫 페이지 상단에.. 2017. 4. 8.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