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17

블로그 운영 추억과 현재 추억 오랜만에 블로그에 링크 되어 있는 이웃 블로그를 방문해봤다. 블로그스피어가 한창이던 시절(2006년~2010년 정도 즈음)에가장 활발하게 소통하며 블로그 운영 자체를 즐기던 시절의 이웃 블로거님들의블로그를 세월히 훌쩍 지나서 문득 생각나 방문해봤더니... 몇몇 블로거분들을 제외하곤 이제는 블로그 운영이 중단되거나 혹은 최근의 글(포스팅)이 올라온게 1~2년, 짧게는 6개월 정도가 되다보니 이제는 블로그스피어 시절의 추억들은 찾아보기가 어렵게 되었다. SNS가 블로그 뒤를 이어 대체가 되면서부터는... 이건 어쩔수 없는 시대의 흐름이기도 할 터. 또 각자의 치열한 삶 속에서 블로그 운영은 더 이상 의미가 없어졌을런지도... 그 시절의 블로거분들 다들 잘지내시려나? ^^ (어느덧 내 나이도 앞자리가 바.. 2017. 1. 30.
2017년 새해 첫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배포(5장) 2017년 새해 첫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을 배포해본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특정(전문)분야의 개인브랜딩을, 혹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화를 목표로 블로그를 운영 해보려고 한다면 티스토리 블로그로 시작해보자. 새해 첫 블로그 초대장 배포인 만큼, 선착순 배포가 아닌 하단의 Yes 부분의 내용을 참고하자!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2017. 1. 29.
2017년 설날 tv특선영화 편성표 올 해도 어김없이 tv 앞을 지키고 있는 이들을 위해, 2017년 설날 tv특선영화 편성표를 소개한다. 그중에서도 설날 당일인 오늘 tv에서는 어떤 영화들이 방영되는지, 그리고 해당 영화에 대해서 좀더 디테일한 정보가 알고 싶다면 하단에 링크를 클릭하자. 다음 영화 페이지로 이동한다. 전우치 : https://goo.gl/7Zoq19 / 06:20 | CH CGV 써니 : https://goo.gl/3ys3EE / 08:40 | CH CGV 쿵푸팬더 : https://goo.gl/K5oMRt / 09:25 | EBS1 트로이 : https://goo.gl/FRlM3t / 09:50 | 슈퍼액션 분노의질주6 : 더 맥시멈 : https://goo.gl/YV3V3J / 19:20 | CH CGV 셜록홈즈 :.. 2017. 1. 28.
구글 애드워즈 cpc광고 노출 일정 조정하기 구글 애드워즈 cpc광고 노출 일정 조정하기구글 애드워즈 cpc광고를 진행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광고 노출 일정(스케쥴)을 조정해보자. 기본적으론 구글 애드워즈 cpc광고 등을 세팅하면 기본적으론 24시간 광고노출이 기본값 형태로 적용이 된다. 이는 내 광고가 24시간 잠재고객들에게 노출된다는 점에선 장점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노출됨에 따른 광고비 지출 또한 무시못할거다. 물론 1일 예산을 지정할수도 있지만, 24시간 노출한다고 해도, 특정 시간대에 집중 노출되서 광고비가 소진되는건 바람직하지 않다고 보기에,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만 광고가 효율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스케쥴 관리(광고 노출 일정 세팅)를 해보자. 운영중인 광고 캠페인중에서 광고 노출 일정을 조정하고 싶은 캠페인을 먼저 선택한다.캠페인 리.. 2017. 1.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