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주택매매 "그때 집 샀어야 했는데" 후회말고 지금 바로!

영천주택매매 "그때 집 샀어야 했는데" 후회말고 지금 바로!

영천주택매매 영천주택매매 "그때 집 샀어야 했는데" 후회말고 지금 바로!


영천시내권으로 단독주택매물을 알아보고 계시는분들이 많으실겁니다. 특히 야사동 일대에 매물들을 집중적으로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중에는 간혹 눈여겨 보는 매물도 있을텐데, 조금 부담스러운 집값으로 인해 고민하고 또 고민하는 경우가 있을겁니다. 아무래도 거액이 오가는 부동산매매의 특성상, 고민을 한다는건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이기도 합니다.


생각보다 비싼 집값으로 인해 고민인분들에게는 가성비 좋은 매물을 살펴보시는것도 방법입니다.


관점을 달리하면 방법은 보이기 마련이죠.


“그때 집 샀어야 했는데”… 

오늘 인터넷 뉴스에 “그때 집 샀어야 했는데”… 상대적 박탈감에 가정불화 -우울증 이라는 내용의 기사를 보니, 서울의 집값은 지방에 살고 있는 나로써는 상상 그 이상의 집값이기도 하거니와, 서울에 내집마련하기 위해 아등바등 거리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내고 있는 서민들에게 요즘처럼 미친듯이 날뛰는 집값은 상대적 박탈감을 넘어 자괴감 마저 들게 만드는게 아닌가 싶더군요.


그때 집 샀어야 했는데... 라며 돌아서서 후회해본적은 없으신가요?
무심코 지나친 매물도 다시한번 살펴보는것도 좋겠습니다. 자꾸보아야 이쁘고, 오래보아야 정이 들지 않겠습니까? ㅎㅎ


 

 

 

"집값은 오늘이 가장 싸다"

영천시내권 야사동 단독주택을 희망한다면 아래 링크에 소개된 단독주택매물을 추천합니다. 야사동 일대 단독주택 매물들 평균시세는 조금 부담스러울 만큼 많이 오른것 같습니다. 주거환경 및 입지여건이 좋은 단독주택 매물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이 글을 작성하는 9월 5일 기준 시점으로, 주변 일대에서는 가성비로 따졌을때는 가장 좋지 않을까 합니다.

판단과 선택은 직접 보신후 하셔야겠지만, 그나마 집값의 부담을 덜면서 내집마련 하기에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2018/08/26 - [일상다반사] - 영천야사동주택매매 영천시내주택매매 영천단독주택매매


그때 집 샀어야 했는데... 라며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고, 가성비좋은 매물이 나왔을때 바로 구경해보신후 판단하시는것도 좋겠지요? 위 영천단독주택 매물을 살펴보시고서 관심 가신다면 연락주시고 방문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