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가상화폐시세를 보니 비트코인시세가 대폭락에 폭락을 거듭하네

by socialstory 2018. 2. 2.

가상화폐시세를 보니 비트코인시세가 대폭락에 폭락을 거듭하네

자고 나서 보니, 오늘 아침 무슨 일이 있었던건가?

빗썸사이트를 살펴보니, 비트코인을 시작으로 모든 가상화폐들의 시세가 메가톤급 핵폭탄이 떨어진마냥 시세가 급락에 급락 또 급락을 해버린듯 싶다. 캡쳐화면을 보면, 비트코인도 이제 천단위가 깨져버렸다. 국민코인 같던 리플의 가격도 이젠 동전주가 되어버렸으니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걸까?


 

 

 

 



그래프가 바닥이 어딘지를 찾아가는듯 하향세가 너무 뚜렷하다. 지금 코인판 커뮤니티를 보면 멘붕인게 느껴진다. 어쩌면, 다시 원점으로 회귀하는건가? 그렇다면, 다시금 맨 바닥 저점에서 시작할수도 있다는건가? 실명확인이 된 입출금이 되는 투자자인 경우라면, 지금이 매수할 타이밍으로 봐도 되는걸까? 갑자기 온갖 생각이 들기 시작한다.


반면에, 1월이 지나면 2월부터 조금씩 시장 분위기도 반등이 될거라 희망회로를 돌린 이들이 많았을텐데, 오늘 가상화폐시세를 확인한 순간 전부 멘붕이었을거다. 


그나마, 1월 말에 손절하고 그나마 남은 원금이라도 전부 출금한게 오늘 시세를 본다면, 다행이라면 다행이라고 스스로 위안삼아본다.


2월 한 달은 시간적 여유를 두고서 조금 관망하는걸로 지내야겠다. 하루가 왠말인가, 시시각각 시세가 요동치니 도대체가 감을 잡기가 무척 어렵다. 관심가는 코인별 주요 호재들이 있어도 전부다 묻혀버리는 분위기가 되다보니 쉽지않아 보인다. 우선은 당분간은 관망모드로 지켜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