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8

[꽃사진] 꽃향기 가득한 천상의나팔꽃 [꽃사진] 꽃향기 가득한 천상의나팔꽃 마당 화분에 활짝핀 천상의나팔꽃.꽃향기가 확 퍼지는걸 맡고 느낄때면, 이런 재미와 즐거움에 꽃을 키우는건가 싶다. 2018/08/20 - [일상다반사] - 여름꽃 천상의나팔꽃2018/07/13 - [일상다반사] - 예쁜꽃사진, 화분에 심어놓은 천상의나팔꽃이 활짝 피었네요 2018. 9. 27.
꽃이름 검색 꽃이름찾기는 다음앱 꽃검색으로! 꽃이름 검색 꽃이름찾기는 다음앱 꽃검색으로!마당에 무수히 많은 화분들이 있건만, 이름을 아는 꽃들은 몇 안되는게 현실. 가끔 독특하거나 예쁘다 싶은 꽃들이 눈에 띄여도 이름을 모르니 아예 검색 자체를 할 수 가 없었던 차에, 예전에 한 번 다음앱의 꽃검색 기능으로 꽃이름을 검색해보기도 했었으나 초창기일때여서 그런가 검색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 기억이 있었다. 위 사진속 꽃의 이름은, 다음앱 꽃검색으로 사진을 촬영한 검색결과로는 아래와 같다. 큰꿩의비름검색 결과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실제 사진속 꽃과, 꽃이름찾기 어플로 검색한 결과가 얼마나 매칭되는지 살펴보는것도 재밌을것 같다. https://m.search.daum.net/search?w=tot&rtmaxcoll=FWS,IIM,3DV,1.. 2018. 9. 19.
빚 채무로 마음이 급하고 힘들다면 개인회생 파산 제도 활용하세요 빚 채무로 마음이 급하고 힘들다면 개인회생 파산 제도 활용하세요 이미 오랜시간동안 소개해드렸습니다. 현재 과도한 빚이나 채무로 인해 상상도 못할 고통을 겪고 계시다면, 개인회생 파산 제도를 적극 활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개인회생 및 파산신청을 장려하는 것이 사회적 추세이며 나라에서도 제도의 활용을 적극적으로 독려하고 있습니다. 개인회생파산 신청은 법이 허용하는 가장 효과적인 제도이기에, 더이상 빚 채무로 인해 삶을 포기하지 마세요! 내가 조금만 더 노력하고 알아본다면 문제해결을 위한 방법들은 다 있기 마련입니다. 이런 제도적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분명 있음에도, 자세히 몰라서 혜택을 누릴 기회마저 포기한다면 너무 너무 아깝지 않겠습니까? 사업을 하다가 부득이하게 빚 채무를 지게 된 사장님부터 일반.. 2018. 9. 12.
블로그의 정체성은 곧 나만의 정체성이다 블로그의 정체성은 곧 나만의 정체성이다페이스북 '과거의 오늘' 이라는 메뉴를 통해 2년전 오늘, 4년전 오늘, 5년전, 6년전 오늘의 기록을 보았다. 페이스북에 포스팅한 과거의 기록들을 보아하니, 저마다의 관심주제가 변해왔음을 알게 된다. 그러다 문득, 블로그가 떠올랐다. 내 삶에 깊숙이 관여되어 있던 블로그. 내 블로그의 아이덴티티(정체성)는 무엇이었을까? 오랜시간 운영해온 블로그는 곧 '나' 라는 기분으로 운영해온것 같다. 블로그의 정체성이라는건 결국 그 안에 담겨진 내용(포스팅)에 따라 어느정도 가늠해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데, 내 블로그도 오랜시간 시간의 흐름에 따라 나의 관심사도 그 만큼 변해왔던것 같다. 동시에 블로그 카테고리의 수정/삭제도 꽤나 많이 해왔음을 의미하기도 한다. 꽤 오래전부터 .. 2018. 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