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123

직장생활 그 이후를 대비하자 직장생활 그 이후를 대비하자 우리 모두 살아가면서 씨름하는 문제는 바로 이것이다. `나는 어떻게 하면 균형적이고, 생산적이고, 성취적이고, 충만한 삶을 살 수 있는가? 행복하고 충만한 삶의 열쇠는 당신에게 맞는 답을 찾아내는것 , 즉 당신의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다. 당신이 큰 회사에서 일하고 있다면 회사는 계속해서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은 성과를 내고 당신은 더 많은 시간을 일하고 더 많은 업무와 책임을 완수해야 한다. 당신의 상사는 점점 더 커지는 압력 속에서 점점 더 많은 것을 요구한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당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방식이 아닌 회사가 원하는 방식대로 일해야만 한다. 창업이나 내부 창업으로 당신의 미래를 창조하는 것은 도전의 길이다. 그것은 당신이 되고자 하는 사람이 되고 당신이 하고자.. 2018. 7. 12.
웹디자인 및 웹사이트 레이아웃 디자인참조 사례 웹디자인 및 웹사이트 레이아웃 디자인참조 사례 핀터레스트 서비스가 국내에 처음 알려지기 시작하던 초기 부터 많이 이용해왔었는데, 마음에 드는 콘텐츠가 있으면 공유 및 저장을 통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어, 해외 디자인 영역으로 벤치마킹하기에 좀 특화된 부분이 있지 않나 싶다. 오늘 포스팅에선, 웹사이트 디자인(웹디자인) 및 웹사이트 레이아웃(UI / UX) 부분으로 디자인을 참조할 수 있는 링크를 하나 소개한다. 물론, 예전에 직장생활 시절에 개인적으로 스크랩해두던 것들인데, 오랜만에 핀터레스트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새롭다. 이외에도 사이트에서 관련 키워드로 검색하면 벤치마킹 자료는 수두룩하니, 웹디자인 분야 및 레이아웃 등에 관심있다면 접속해보자. https://www.pinterest.co.kr/sky.. 2018. 7. 12.
인터넷으로돈벌기 쉽지만 어려운 블로그로돈벌기 인터넷으로돈벌기 쉽지만 어려운 블로그로돈벌기 아마도 현재 직장인이라면, 혹은 가정주부라면 분명 현재의 월 소득보다 좀 더 벌고 싶은 욕구가 있을거라 생각한다. 물가는 계속 오르고, 지출되는 비용은 늘어나건만 회사에서 받는 월급은 매년 제자리걸음에 쥐꼬리만한 월급으로는 저축은 커녕 숨쉬며 살기도 버거울지경이다. 이쯤되면, 뻔하지만 한번쯤 진지하게 고민하게 되는것이 바로 투잡, 부업, 아르바이트를 통한 수익증대가 되지 않을까 싶다. 오늘 포스팅에선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블로그를 통한 블로그수익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 살짝 적어본다. 인터넷으로돈벌기는 분명 매력적인 포인트다. 하지만, 온라인/디지털 환경에 대한 이해가 충분하고, IT쪽 영역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등이 있다면 훨씬 쉽고 빠르게 진입할 수 있.. 2018. 7.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