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043

국내가볼만한곳 여름여행지추천 영천 운주산 자연휴양림 국내가볼만한곳 여름여행지추천 영천 운주산 자연휴양림어디로든 여행 떠나기 좋은 계절이 왔다. 가볼만한곳을 찾고 있다면 국내가족여행추천으로도 좋은 이곳은 어떨까?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달래기 좋은, 영천 운주산 자연휴양림으로 떠나보자. 가서 좋은 기운을 얻고 오자! 운주산 자연휴양림국내 최초의 산림욕과 승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승마자연휴양림으로 73ha(733,932㎡)면적의 울창한 리기다 소나무 숲속에 아름답게 꾸며진 본 휴양림은 숲속의 집, 다목적구장, 숲속놀이터, 산책로, 수변관찰데크, 주말농장, 야외물놀이장 등의 휴양림지구와, 실내·외승마장, 산악승마로, 외승로 등의 다양한 승마체험을 할 수 있는 승마체험지구로 구성되어 산림휴양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휴양림 인근에는 포은 정몽주.. 2018. 7. 4.
국내여행지추천 경북 영천 임고서원 국내여행지추천 경북 영천 임고서원 경북여행지추천 충효의고장 영천 임고서원임고서원(臨皐書院)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역사인물인 포은(圃隱) 정몽주 선생을 추모하기 위하여 조선 명종(明宗) 8년(1533)에 노수(盧遂), 김응생(金應生), 정윤량(鄭允良), 정거(鄭?) 등의 사람들을 창솔하여 부래산(浮來山)에 창건을 시작하여 이듬해인 1554년에 준공하였으며, 명종으로 부터 사서오경과 많은 위전(位田)을 하사받은 사액서원이다. ▶ 출처 : https://www.yc.go.kr/toursub/imgo/contents.do?mId=0200000000 경상북도 영천시 임고면 양항리 462054-335-2864 주변관광지 안내1.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 산림휴양림과 승마를 동시에!국내 최초의 산림휴양림과 승마를 동시에 즐.. 2018. 7. 4.
인생의지혜 좋은글귀, 인생을 바꾸는 좋은글 인생의지혜 좋은글귀, 인생을 바꾸는 좋은글성공하고 싶다는 생각을 늘 가슴 한 켠에 품고서 살아가지만, 현실에 치여서 아등바등거리며 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가끔 성공은 남의 이야기 정도로 치부하기에 바쁘다. 그러면서도 성공 하고 싶다는 미련은 버리지 못한채 가슴 한 켠에 고이 묻어두고야 만다. 아래의 짧은 글귀가 당신의 삶에 영감과 용기를 주기를 바란다. 두려움을 없애면 성공의 길은 반드시 열린다."두려움을 없앤다면 성공의 길은 반드시 열린다."변화 앞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의 벽을 쉽게 무너뜨릴 수 있는 사람이다. 구체적인 대안도 없이 계속 불평만 하고, 자신을 구해줄 구세주만을 기다리고 있다면, 상황은 아무 것도 달라지지 않을 것이다. 굶주림과 패배의식에 젖은 생활이 피곤에 찌든 우.. 2018. 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