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25

구글애드센스광고 수익이 직장인 월급보다 많은 이를 알게되다 구글애드센스광고 수익이 직장인 월급보다 많은 이를 알게되다 블로그운영의 또 다른 묘미는 분명 광고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며, 그중 대표적인것이 바로 본 블로그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구글의 애드센스광고가 되겠다. 블로그 포스팅 전반에 걸쳐서 보여지는 광고 배너를 방문한 유저가 클릭하면 수익이 적립되며 일정 금액이상 기준을 충족시키면 수익으로 만들수 있다는 점에서 블로그운영의 새로운 동기부여가 될 수도 있다. 암튼, 각설하고 오랜만에 카톡 단톡방 멤버중 한 명이 오랜만에 도움을 요청하는 메시지를 보내왔는데, 구글 애드센스+웹마스터도구 관련한 질문이었다. 이런저런 검색과 나름의 경험담을 통해서 이야기를 하며 함께 해결책을 찾아보면서, A라는 이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얼만큼의 수익을 얻고 있는지를.. 2018. 6. 27.
설득을 잘하는 3가지 방법 설득을 잘하는 3가지 방법나와 생각이 전혀 다른 상대에게 예스를 받아내기 위해서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어느 유명한 세일즈맨은 이런 말을 했다. 손님 쪽에서 말을 많이 하면, 그 세일즈는 이미 절반은 성공했다고 봐도 됩니다. 상대가 70퍼센트, 자신이 30퍼센트 정도 말하는 게 가장 적당하지요. 대부분의 사람은 어떤가? 자신의 주장을 관철시켜야겠다는 의욕만 앞서 상대에게 말할 기회를 주지 않는다. 이런 식으로는 설득에 성공할 수 없다. 우선 상대의 생각을 듣는 입장이 되어야 한다. 설득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져라사람들을 상대로 하는 설득에서는 자신감이 매우 중요하다. 설사 마음속으로는 조금 자신이 없더라도 일단 자신감 있는 태도로 나아가야 한다. 말은 또박또박 큰소리로 해야 한다. 너무 조급하거나 우물.. 2018. 6. 26.
잠이 보약이다 잠이 보약이다 지난 주말은 정말 오랜만에 시체놀이를 한 것 같다. 그동안 쌓였던 피로때문인지, 이번 주말동안은 그야말로 먹고 자고의 연속이었다. 간만에 푹잤다는것에 만족이 크다. 이 만족은 다시말해 잠을 잘자서 피로가 어느정도 풀리면서 회복이 되었다는 거다. 머리가 맑아진 느낌이다. 확실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로의 회복속도가 더디긴하다.ㅠㅠ 아래는 '잠'에 관한 좋은 정보성 글이니 참고하자. http://1inhealth.tistory.com/241http://1inhealth.tistory.com/144http://1inhealth.tistory.com/91http://1inhealth.tistory.com/41 잠이 보약이라는 옛 말을 실감한다. 피로회복뿐만이 아니라, 잘 잔 잠은 그야말로 사람을.. 2018. 6. 25.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맵 만들기 사이트맵 사이트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맵 만들기 사이트맵 사이트 드디어 기존 운영중이던 소셜스토리 블로그의 스킨을 새롭게 변경하는 작업을 진행중에 있다. 기존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던 무료 스킨이 아닌, 유료결제를 통한 마음에 드는 블로그스킨을 구매후 세팅작업을 진행중에 있다. 오늘 오후 즈음 해서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광고를 적용시키는 것 까지는 얼추 정리가 되었다. 하여, 네이버와 구글등에 새롭게 등록하기 위해 사이트맵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런데 생각외로 포스팅 분량이 많아서인지 시간이 꽤 오래 걸린다. 벌써 1시간이 넘어가는 것 같다. (포스팅 양에 따라 시간은 천차만별이니 참고하자.) 블로그 뿐만이 아닌, 웹사이트를 운영함에 있어 사이트맵이 필요하다면, 구글에서 검색하면 몇 몇 사이트가 나오는데, 나는 위의 사이.. 2018. 6.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