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8

자기계발 성공하고 싶다면 목표를 적고 믿음을 가져라 자기계발 성공하고 싶다면 목표를 적고 믿음을 가져라 많은 사람들은 단지 한 번밖에 경험하지 않았으면서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실패했다고 여기고 포기한다. 난 어쩔 수 없어.라는 공통된 결론을 내리는 것이다. 그것이 정당한 결론일까? 과거에 실패했던 경험 때문에 또 다시 실패할까 봐 두려워한다면 변명이라는 장애물은 늘 당신을 에워싸고 있을 것이다. 지금은 더 이상 정체되어 있을 때가 아니다. 자신과 다른 사람들의 힘을 북돋워라. 에디슨을 보라! 풀 죽어 있을 필요가 전혀 없다. 사람들은 에디슨을 위대한 발명가라고 생각하지만, 그가 처음부터 오늘날 받고 있는 갈채와 존경을 누렸던 것은 아니다. 나폴레온 힐이 에디슨을 처음으로 인터뷰했을 때였다. 에디슨 선생님, 전구를 발명하려고 수천 번에 걸쳐 실패했.. 2018. 5. 31.
가상화폐(암호화폐) 주요 뉴스 큐레이션 가상화폐(암호화폐) 주요 뉴스 큐레이션5월 한 달간, 가상화폐(암호화폐)분야 주요 뉴스를 큐레이션 형태로 정리해봤다. 아무래도 가상화폐에 투자를 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이런 뉴스들이 반가울듯 싶다. 개인적으로도 하루빨리 안정적인 시장으로 거듭나길 바래본다. 가즈아!! 작년 일본의 331명의 암호화폐 투자자가 1백만 달러 수익을 얻었다. 한국, 암호화폐 거래 완화 계획 발표 와이스 레이팅, “암호화폐는 은행보다 안전해 질 것” 비트코인, 이더리움 3% 하락, 주요 요인 및 전망 전 JP 모건 임원, “월스트리트의 암호화폐 거래가 임박했다” 태국, 암호화폐를 공식적으로 디지털 자산으로 규정 LG CNS, 자체 블록체인 서비스 ‘모나체인’ 론칭 펀드스트랫 채굴 데이터 분석, “2019년에 비트코인 가격 최대 .. 2018. 5. 30.
자기계발을 위한 마인드컨트롤 시각화 긍정화 자기계발을 위한 마인드컨트롤 시각화 긍정화마음의 긴장을 풀고 편안한 자세로 앉아 자신이 원하는 것을 머리 속에 그려보자. 자신의 삶에서 변화를 요구하는 것들이나,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떠올리며 긍정적인 말을 해주자. 나는 할 수 있다고... 그렇게 될 수 있다고... 그러나 시각화와 그에 따르는 긍정화는 단순히 목표에 이르게 하는 도구가 아니다. 시각화와 긍정화는 우리 삶의 치유책으로 더 가치가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 방법들을 통해 우리 안의 불신과 부정에서 벗어날 있고, 우리의 삶이 진정 가치 있는 예술작품이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시각화를 통해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네 가지 단계가 필요하다.첫째, 목표를 정한다.갖고 싶거나 지향하는 것, 이루어 내거나 만들고.. 2018. 5. 30.
가상화폐거래소 오케이코인을 이용해보다 가상화폐거래소 오케이코인을 이용해보다 오케이코인 : https://www.okcoinkr.com/ 거의 4개월여만에 가상화폐거래소 사이트들을 둘러보게 되었다. 오랜만에 살펴보니 빗썸 사이트에서도 거래하는 코인들의 종류가 엄청 늘어난것도 보았고, 신규로 오픈된 서비스 사이트들도 둘러 보았다가 이전에 오픈 이벤트에 참여한 기억이 있던, 오케이코인 사이트에 회원가입후 원화를 입금해보았다. 오케이코인 사이트의 편리하게 느껴진 건, 입금계좌 부분이 특정 은행 계좌를 요구하는게 아닌 실명확인만 된 계좌라면 내가 사용중인 어떤 은행계좌라도 상관없다는것이다. 암튼, 기존 빗썸은 농협은행계좌만(지역농협계좌는 불가) 허용이 되던지라, 새로 계좌 개설하기도 귀찮고 하여, 오케이코인 사이트를 이용해보기로 했다. 근데 회원가입.. 2018. 5.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