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7

국내겨울여행 겨울산의 대명사 소백산 국내겨울여행 겨울산의 대명사 소백산 경북 영주시와 충북 단양군 일대에 걸쳐 있는 소백산은 겨울이면 부드러운 능선을 따라 전개되는 대설원의 부드러움과 장쾌함이 돋보이는 겨울산의 대명사다. 특히 비로봉 부근의 주목단지와 능선에 있는 고사목에 눈이 내려앉으면 멋진 풍경이 펼쳐진다. 지형적으로 북서풍의 매서운 바람을 맞기 때문에 상고대가 특히 아름다운데, 마치 꽃 터널을 연상시키듯이 화려하게 무리지어 피어나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소백산이란 이름도 겨울철이면 하얀 눈을 머리에 인 것 같이 보인다고 하여 소백산이라 불렀다고 한다. ▶ 찾아기기 희방매표소 > 중앙고속국도 풍기IC 나와서 우회전 > 두번째 신호등 좌회전 > 제천방면 진입 후 계속 직진 > 육고 지나자 마자 희방사쪽 우회전 ▶ 주변볼거리 주목군락 / .. 2017. 11. 28.
빗썸 사이트에서 비트코인 구매하는 방법 빗썸 사이트에서 비트코인 구매하는 방법최근에 2개의 글들에서 가상화폐 비트코인 관련한 글을 적었다. 2017/11/23 - [금융&재테크] - 가상화폐 비트코인 관련 뉴스 큐레이션2017/11/21 - [금융&재테크] - 요즘난리난 가상화폐 비트코인 빗썸에서 알아보자 지속적으로 빗썸 사이트를 살펴보고 있노라면, 투자와 투기의 경계선을 넘나드는 흐름을 볼 수 있는데어쨌든 투자의 관점으로 접근을 한다면 신중하게, 그리고 모든 선택에 대한 결과는 본인의 몫일테니... 암튼 요즘 가상화폐, 블록체인, 빗썸, 비트코인 등의 뉴스 등을 접한 상태에서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빗썸 사이트를 통해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가장 초보적인 단계이니 어려울건 없다. 다만, 비트코인 시세를 참고하여 구매를 할지.. 2017. 11. 27.
겨울여행지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선자령 겨울여행지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선자령 선자령은(1,157m) 능선에서 뻗어내린 계곡의 경관이 수려해 하늘의 선녀가 아들을 데리고 내려와 목욕을 즐기며 놀았다는 곳으로, 백두 대간 주능선의 한 자락이기도 한 대관령 북쪽에 위치하며, '한국의 히말라야' 라고 불리는 곳이다. 영하 15도를 웃도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선자령을 찾는 이유는 그리 힘들이지 않고 고원지대의 싱싱한 자연을 음미하기엔 이곳보다 좋은 곳이 없다. 특히 적설량이 1m가 넘는 2~3월이면, 선자령의 눈 덮인 원경은 한 폭의 그림이다. ▶ 찾아가기 - 영동고속국도 > 횡계I.C > 우회전 > 삼거리 좌회전 > 구 대관령길 > 상행 대관령휴게소- 출발지 > 강릉행 버스 > 횡계 > 택시이용 > 대관령휴게소 ▶ 주변 볼거리 대관령.. 2017. 11. 24.
가상화폐 비트코인 관련 뉴스 큐레이션 가상화폐 비트코인 관련 뉴스 큐레이션지난 한 주간, 개인적으로 관심있게 본 가상화폐 비트코인 관련 뉴스들이다. 그야말로 요즘 봇물터진듯 가상화폐 관련 기사들이 쏟아지는데 그중에서도 인상적인 뉴스들로 큐레이션 형태로 정리해본다. 비트코인 관련 이슈들의 흐름을 볼 수 있을거라 본다. 가상화폐 비트코인에 투자할 의향이 있거나, 관심있다면 뉴스라도 먼저 읽어보자! OK저축은행, 비트코인 사업 진출 시동…상표권 특허출원http://m.ekn.kr/section_view.html?no=324515 세계 최대 헤지펀드 영국 '맨 그룹 "비트코인 꼭 투자하겠다"http://cm.getnews.co.kr/view.php?ud=201711160940248173d0a8833aad_16#04z5 中, 수력발전 생산 전기 공급.. 2017. 11.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