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22

갤럭시 노트8로 찍은 꽃사진 모음 지난주에 갤럭시 노트8로 스마트폰을 기변하였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올렸었다.그 후로 약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흐른 지금,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정도로 기능 숙지는 된 것 같다. 2017/10/25 - [일상다반사] - 삼성 갤럭시 노트8 최신 스마트폰 장만하다 아무래도 요즘 최신 스마트폰들은 카메라 기능도 엄청 좋아졌기에 몇일간 여기저기 사진을 마구 찍었었는데, 확실히 나는 꽝 손인가 보다. ㅎㅎ 디테일한 환경설정을 다루면서 까지 사진을 찍기엔 너무 어렵게 느껴져서 기본 기능으로 걍 찍어대었는데, 집 마당에 있는 국화 사진을 촬영해봤다. 실제 갤럭시 노트8 스마트폰으로 촬영해서 바로보면 화질이 무척 뛰어나다는걸 알 수 있다. 보면서도 와~ 화질 좋으네 이런 감탄이 나왔었으니... 아쉽게도 블로그에 사진을.. 2017. 10. 31.
성공명언 하고 싶은 일을 한다면 그 사람은 성공한 것이다 성공명언, 하고 싶은 일을 한다면 그 사람은 성공한 것이다 내 의지대로 사는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 사회적으로 만들어 놓은 틀에다가 나를 갖다 끼워 맞추며 살아온건 아닌지 되돌아 볼일이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산다는건 그 만큼 자신의 삶을 자기가 주체적으로 살아간다는 것이니, 성공한 것이 아니겠는가. 100세 시대라고도 한다. 언제까지 타인의 기준에 나를 맞추며 살텐가.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자. 돈이 다 무슨 소용인가? 사람이 아침에 일어나고 밤에 잠자리에 들며 그 사이에 하고 싶은 일을 한다면 그 사람은 성공한 것이다.What's money? A man is a success if he gets up in the morning and goes to bed at night and i.. 2017. 10. 31.
인생명언 더글러스 맥아더의 명언을 새겨듣다 인생명언 더글러스 맥아더의 명언을 새겨듣다그 누구도 내 삶을 대신해서 살아주지 못하는것처럼, 내게 보장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오직 매 순간 마다 '선택'할 수 있는 권한과 기회만 있을 뿐이다.어느 순간 갑자기 찾아오는 그 기회를 잘 잡아서 내 삶의 새로운 기회와 동력으로 삼자. 오직 기회만 있을 뿐이다 라는 아래 명언 글 처럼, 중요한 것은 그 기회가 내게 찾아왔을 때과연 나는 그것이 기회인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는 혜안이 있는것인가 하는 것이다. 하여, 평소에 실력을 부지런히 갈고 닦다 보면, 어느 순간에는 반드시 기회가 오기 마련이다.내게 보장된 그 무엇도 없을테지만, 단 하나 기회를 잡을 수 있고,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이 있음을 명심하자. 이 세상에 보장된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오직 기회만 있을 .. 2017. 10. 30.
짧은 성공 명언, 희망이 사라져버린 그대에게 헬렌 켈러가 희망을 말하다. 짧은 성공 명언, 희망이 사라져버린 그대에게 헬렌 켈러가 희망을 말하다.헬렌켈러가 삶의 기적을 만들어 냈듯이, 나의 삶에서도 한줄기 희망을 가질 필요가 있겠다. 희망은 누군가에게는 삶의 마지막 힘을 낼 수 있는 가장 극적인 동기부여가 될 수도 있겠고, 또 누군가에게는 희망은 곧 용기가 될 수도 있겠다. 힘들고 어렵고 좌절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당신에게, 희망이란 어두운 내 삶에 내리쬐는 한 줄기 강력한 빛이다. 어떤 일을 하든, 어떤 자세로 하든... 나는 잘 될 것이다, 성공할 것이다... 잘 풀릴것이다 라는 '희망'을 매일 같이 되뇌어 본다. 일상에서의 의도적인 습관화를 만들어 본다. 나의 희망은, 곧 현실이 될 것이다. 그 현실은 곧 행복이자 큰 기쁨의 시간들이 될 것이다.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2017. 10.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