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7

텐핑 기록 어느새 2017년의 절반이 지나간다. 상반기는 참 많은 테스트와 도전들을 했었는데 쓰린 결과도 있었고, 반면에 새로운 깨달음과 경험도 얻었다. 텐핑 기록은 상반기를 딱 마무리 하는 시점에 기념삼아 남겨본다. 기록은 언제나 기억을 지배한다. 저 숫자에 몰입하게 되면 삶이 피폐해지는것 같고, 그 배경이 되는 '마케팅'이라는 관점에서 본다면 이후의 시간들은 해야할것도, 다시금 도전해야 할것들도 많음을 안다. 하반기는 상반기의 경험들을 오롯이 녹여내어 좀더 알찬 성과들을 만들어 갔으면 싶다.또 열심히 해보자!! 2017. 6. 30.
100세 시대 재테크는 지금부터 100세 시대 재테크는 지금부터당신이 TV를 보고 웃고있을 때, #누군가는_목표자금을_마련합니다 여유로운 삶을 원하십니까?▶ 상담신청 : https://goo.gl/xkPMxQ 어제와 똑같이 살면서 다른 내일을 기대하는 것은 정신병 초기증세이다.- 아인슈타인 - 2017. 6. 26.
오랜만에 하루세줄 블로그 접속 경로 통계를 보다하니 이제서야 네이버에서의 검색 유입이 많이 늘었다. 오랜세월 검색 유입 경로 1위는 다음을 통해서였는데, 요 몇일 살펴보니 네이버에서 검색 유입이 꽤 많이 늘어났다. 해서 검색유입량도 1위인 다음과는 불과 몇 천 정도 밖에는 차이가 안나는걸 보면, 올 하반기 즈음해서는 네이버에서의 유입이 다음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2017. 6. 21.
오랜만에 텐핑 관련 포스팅 정말 오랜만에 텐핑 관련 포스팅이다. ㅎㅎ 창업 머천트의 경우 장점이라고 하면, 역시나 승인이 확정 되는 경우 단가가 꽤나 비싸다는 점에서 수익 올리기도 좋다. 반면에, 단점이라고 한다면 창업 머천트의 특성상 고객이 DB접수가 된후 실제 오프라인에서 계약서에 최종 사인이 되어야만, 제휴 마케터들에게 수수료가 떨어진다는 점에서, 단가가 비싸다고 해서 여기에 몰빵해서는 수익내기가 쉽지 않다는걸 얘기하는거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부분이기도 한데... 승인 나기까지의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거다. 위 캡쳐 이미지의 사례 같은 경우는 무료처리 즉, 최종 결과 표시나기까지 최대 5개월 가량 걸린것 같다. 평균 3개월~4개월 사이로 본다면 시간이 좀더 걸린 건데, 창업 머천트로 돈벌겠다고 나서는순간 멘붕오기 딱 .. 2017. 6.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