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15

향긋한 봄나물로 봄 건강 챙기세요 향긋한 봄나물로 봄 건강 챙기세요춘곤증과 식욕 저하로 힘들고,몸이 축축 쳐지는 기분이 드시나요? 냉이, 달래와 같은 향긋한 봄나물로 봄철 건강도 챙기고대사증후군도 관리하세요~ 1) 냉이 : 채소중에서 단백질 함량이 높고, 비타민C와 A가 풍부한 영양가가 높은 식품입니다. 2) 달래 : 비타민 C가 풍부하여 체내 활성산소의 피해를 줄여 대사증후군에 도움이 됩니다. 3) 주꾸미 : 저지방으로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고 혈중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이 되는 불포화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답니다. 오늘 저녁에는 입맛 돋우는 냉이, 달래 무침 어떠세요? 향긋한 봄나물 향이 솔솔~ 2017. 5. 30.
지도자(리더)는 보스와는 다르다. 지도자(리더)는 보스와는 다르다.보스는 사람들을 몰고 간다. 지도자는 그들을 이끌어 간다.보스는 권위에 의존한다. 지도자는 선의에 의존한다.보스는 늘 회초리를 필요로 한다. 지도자는 회초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보스는 나라고 말한다. 지도자는 우리 라고 말한다.보스는 가라고 명령한다. 지도자는 가자고 권한다. 보스는 등뒤에서 일한다. 지도자는 공개적으로 일한다.보스는 남을 믿지 않는다. 지도자는 남을 믿는다.보스는 겁을 준다. 지도자는 희망을 준다.보스는 복종을 요구한다. 지도자는 존경을 모은다.보스는 자기가 밟고 있는 땅에서 눈을 떼지 않는다. 지도자는 무지개를 바라본다. 지도자는 대중의 눈으로 세상을 본다. 보스는 자기 눈으로만 세상을 본다.지도자는 자기가 가지고 있는 약점에도 불구하고 권위를 얻는다.. 2017. 5. 29.
당신 자신을 브랜드화 하라 당신 자신을 브랜드화 하라비전은 당신 스스로 소유하는 것이다.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드는 데 있어 직업의 구별이 있을 수 없다. 상품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보자. 그러기 위해서는 아래 질문에 스스로 답할 수 있어야 한다.① 당신은 어떤 분야에서 스스로 상품화되기를 원하는가?② 누구에게 상품적 가치를 전달하고 싶은가?③ 당신의 어떤 특성과 열정이 수요자의 감흥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하는가?④ 수요자에게는 어떤 것이 필요한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만족시킬 것인가?⑤ 수요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만한 당신의 최고 재능은 무엇인가?⑥ 무엇을 근거로 당신이라는 상품의 가치를 증명할 것인가? 이러한 질문을 바탕으로, 간결하고 명확한 개인 브랜드 설명서를 가지고 있다면 자신의 확실한 진로를 결.. 2017. 5. 27.
당신의 삶은 당신 것이다 당신의 삶은 당신 것이다삶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7단계 행동 계획1단계: 당신의 삶을 분석하라 삶에서 충족되지 않는 부분을 찾아라. 만족할 수 없고 제어되지 않는 느낌이 드는 영역을 찾아라. 그러면 중요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사람들이 주로 발견하게 되는 세 영역은 다음과 같다. * 사랑하는 사람이나 친구들과 관계. 그 관계에서 행복한가?* 직장 생활. 날마다 출근하는 게 즐거운가?* 희망과 꿈. 삶에서 원하는 것을 모두 얻었는가? 2단계: 태도를 검토하라 1단계를 마쳤으면, 익히 알고 있는 자신의 태도를 돌이켜보라. 태도가 중요하다. 태도가 당신 자신을 제한해 현재 상태에 매몰되게 할 수도 있고, 변화하고 전진하게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어떤 태도가 자신의 앞길을 막는지 찾아보라. 출.. 2017. 5.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