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22

도깨비 OST 즐감하세요 요즘 꽤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tvN에서 하는 '도깨비' 이동욱(저승사자), 김고은(지은탁), 공유(김신)의 찰떡 케미가 보는 내내 몰입하게 만든다.ㅎㅎ 그리고 흘러나오는 ost도 요즘 즐겨 듣는데,유튜브가 좋은게 이렇게 공유할 수 있다는거~ㅋㅋ 도깨비 드라마 팬인분들은, OST도 즐감하세요^^ [도깨비 OST Part7] 소유 (Soyou) - I Miss You [도깨비 OST Part 6] 샘김 (Sam Kim) - Who Are You (Official Audio) [도깨비 OST Part 5] 에디킴 (Eddy Kim) - 이쁘다니까 (You are so beautiful)(Official Audio) [도깨비 OST Part 4] 크러쉬 (Crush) - Beautiful MV [도깨비 OST .. 2016. 12. 31.
새해 해돋이 명소 전국구 추천 2016년도 이렇게 저물어 가네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난 1년의 시간들을 되돌아 봅니다. 잘해낸것들은 스스로에게 칭찬도 해주고, 또 미흡했던것들은 반성과 함께 다가올 새해에는 꼭 달성하겠노라 하며 굳게 다짐도 해봅니다. 결국엔 매년 목표와 계획을 세우고, 연말에는 또 반성을... 그리고 다시 새로운 계획을... 아마도 평생을 이렇게 다람쥐 쳇바퀴 굴리듯 반복하며 살겠지요? 그속에서 조금이나마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내었으면 하는 바람은 늘 가슴 한켠에 쌓여만 가는것도 같고...ㅎㅎ 암튼, 블로그 방문하시는 여러분 모두 올 한해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시간으로 보아, 남은 시간은 오늘 저녁과 내일 하루 정도인데... 2016년 한 해 마무리 알차게 하세요.^^ 그리고 분명, 오늘 저녁 .. 2016. 12. 30.
텐핑 수익 현황 및 초보 가이드 오랜만에 텐핑 수익 현황이다. 12월에는 이렇다할 신경을 많이 못썼는데 새해부터는 좀더 집중을 해야겠다. 그리고 최근에 텐핑 사이트에 보면 초보자들을 위한 가이드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다. 텐핑 초보 가이드 상세 내용을 보려면 아래 항목별 링크를 클릭해서 보자. 텐핑 초보자들이라면 반드시 필독하는게 좋겠다. 1) 소문내기 방법 : http://tenping.kr/Guide/GuideSub1_12) 소문타입 소개 : http://tenping.kr/Guide/GuideSub1_23) 포인트 적립 : http://tenping.kr/Guide/GuideSub1_3 텐핑을 추천합니다. kkd4139@naver.com 님을 선배로 등록하고 고수 혜택을 체험하세요. http://tenping.kr/Connect 2016. 12. 29.
카카오스토리마케팅 이젠 한계인가 카카오스토리마케팅 이젠 한계인가오랜만에 카카오스토리에 관한 블로그 포스팅을 보게 되었다. 요즘 카카오스토리가 마케터들에게 외면 받고 있는 이유에 대해 작성한 글인데 상세 내용은 하단 링크를 참조하자. 개인적으론 2)번 항목이 경험상 제일 큰 이유가 되기도 하였다. 지금은 기존에 개설되고 운영되다 안되다 하던, 채널 하나 정도를 가끔 생각날때 한번씩 콘텐츠 올리지만 기대치가 없다보니 부담도 없다. 즉, 결과가 어떻든 그냥 예전부터 개설되어 있고 몇백명 수준의 구독자들이 있다보니 그냥 하는거다. 이게 카카오스토리 마케팅의 한계인가 싶다. 기대치가 없다. 그래도 한 때, 회사에서 운영하던 채널의 경우 한 달 광고비를 ○○○원 집행하였고, 그 만큼의 성과는 분명 있던 시절도 있었다.(과거형 ㅎㅎ) [SNS 풍향.. 2016. 12.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