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34

킬링타임용 게임 5개 모음 킬링타임용 게임 5개 모음버스를 기다리거나, 커피숍에서 시간 때우기를 할때, 일상에서 자투리 시간을 내어 즐기기에 좋은 '킬링타임용 게임 5개' 정도 모아봤어요. 마음에 드는 게임 다운받아서 즐겨보세요. 소소한 즐거움과 재미로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은근 재밌더라구요~^^ 세기 최고의 건담 모바일게임 '건담 얼티밋컴뱃'https://goo.gl/9ZEFE3 550여종의 다양한 몬스터가 기다리는 모바일 게임 '몬스터 슈퍼리그'https://goo.gl/fteINH 이제 모바일에서도 만나는 '메이플스토리'https://goo.gl/vvkNsq 바다를 지배하는 자 세상을 지배한다 모바일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https://goo.gl/NSr3AW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고스톱 게임 '피망 뉴 .. 2016. 11. 30.
더 시크릿 - 동기부여 오랜만에 동기부여를 하기에 좋은 영상 하나 공유합니다. 더 시크릿 - 동기부여 영상인데, 이미 많이 알려진 영상이죠? ^^ 지금 내 삶이 뭔가 잘 풀리지 않거나,동기부여가 필요할때 한번쯤 보면 좋을것 같네요. 11월의 마지막 주도 알차게 보내세요. 2016. 11. 28.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합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 2016. 11. 27.
블로그 유입 키워드를 보면 그 시점의 관심사가 보인다. 블로그 유입 키워드를 보면 그 시점의 관심사가 보인다.지난 한달 간, 텐핑을 이용해보면서 몇 건의 포스팅을 작성했더니 최근들어 블로그의 유입 키워드가 부쩍 '텐핑'에 집중되어 있음을 볼 수 있다. 이건 최근에 사람들이 텐핑 서비스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음을 보여주기도 할테지만, 그 이면에는 빠듯한 월급으로 생활하기가 녹록치 않으니, 이런저런 부업거리나 알바, 혹은 투잡을 염두에 두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블로그 유입 키워드중에서 상위 10개 키워드를 캡쳐한것인데, 그중에 4개의 키워드가 전부 텐핑 관련 유입 키워드들이다. 텐핑이 뭔지, 어떤 노하우로 수익을 올리는건지, 텐핑으로 실제 수익은 어느정도 올리는지 등을 살펴보는것일텐데, 실제 내 수익현황은 블로그 포스팅에 올린 그대로다. 지난 한 주는 이.. 2016. 1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