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8

중년 세대를 위한 추천도서 지금의 중년 세대는 다들 가정을 포기하고 성실하게 살아왔지만 결과는 참담하다. 현재를 희생하며 직장에 충성을 다했건만, 지금의 직장과 이 사회는 어떠한 약속도 보장도 해주지 않는다. 결국 개인 스스로가 이 모든 위기를 헤쳐가야 할 준비를 해야만 한다. 쉽지 많은 않은 상황이다. 지금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면 최선을 다하되, 이후의 대비책을 강구해야 한다. 이제는 모든 직장인들이 그렇겠지만, 회사에서 개인을 평생 책임져 주는 시대가 아니다. 그래서, 퇴직 이후의 대비책을 직장 다니는 동안에, 어떻게든 시간을 할애하여 내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해야 하는 시대가 된 건 두말할 것도 없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읽어보면 확실한 자극과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을만한 책으로 골라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016. 10. 31.
텐핑 수익인증 ㅎㅎ 텐핑 사이트 : http://tenping.kr/ 요즘 텐핑 서비스 많이들 이용하고 있죠?저도 지난주 부터, 사용하고 있는데 캡쳐 이미지처럼 수익이 저렇게 나더군요~ㅎㅎ 뭐든 그렇지만, 혼자서 고군분투 하는 것 보다, 먼저 선배들의 노하우와 경험들을잘 배워서 내것으로 녹여낼 수 있으면, 수익은 잘 나오겠죠? 실제로 텐핑 사이트에 방문해보시면, 일일 수익 랭킹이 나오는데 수익금이 엄청납니다. 처음 보시는 분들은 혹~하실걸요? ㅋㅋ왠지 나도 열심히 하면, 월급 이상의 수익을 올릴것 같은 기분좋은 상상을 해보게 되실겁니다. 저도 지난 한 주 동안은, 텐핑 사이트에 가입하고 이것저것 콘텐츠(광고게시글)도 올려보면서나름의 테스트도 해보고,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반응이 좋고, 어떤 플랫폼에 올려야 반응이 좋고..... 2016. 10. 27.
감기 예방, 면역력 강화에 좋은 대파 많이 드세요 일교차가 심한 계절이네요.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몸에 온도를 높여 몸의 기능을 강화해야죠~ 감기 예방에도 좋고, 면역력 높이는데도 좋은 대파 많이 드세요~ㅎㅎ 대파의 성분은 몸을 따뜻하게 하고, 열을 내리며 기침이나 담을 없애준다고 해서 감기에 좋은 채소로 알려져 있어요. ※ 파 오래 보관하는 법 1) 파를 다듬고 깨끗하게 씻어서 준비 2) 물기를 완벽히 제거해주세요 3) 용도에 맞게 파 썰어주세요 4) 비닐팩에 종류별로 넣어 바로 냉동실에 보관해주세요 혹 대파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블로그 이웃님들을 위해 살짝 정리해봤어요~ :) 이마트몰, 당신과 가장 가까운 이마트 990 대파(봉) 신세계몰 [초록마을] 무농약이상_대파 (300g) 2016. 10. 22.
텐핑(제휴마케팅)으로 수익내기에 도전! 그동안 텐핑 서비스를 알고는 있었지만 사용하지는 않았는데,오늘에서야 텐핑(제휴마케팅)으로 수익내기에 도전해봅니다.(항상 늦게 발동 걸리네요. ㅎㅎ) 텐핑 사이트 : http://tenping.kr/ 텐핑 사이트에는 선후배 맺기 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선배와 후배 모두가 수익을 올리면서 인센티브를 받는 시스템 인데회원 가입을 하신후 왼쪽 상단에 '선후배맺기'를 클릭하시고제 이메일 kkd4139@naver.com 등록해주시길 바랍니다.^^ 저와 함께 시작해보시죠. 당장에 큰 돈을 벌겠다는 목표 보다는 한달에 30만원 정도 까지를 1차 수익목표로 잡고서열심히 활동해보겠다는 마인드로 함께 시작하실 분들은 어여 서두르세요. 텐핑이 어떤 서비스인지는 아래 링크들을 참고하시구요~직장인, 투잡, 알바등으로 월급 이외에.. 2016. 10.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