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5

[무료 소책자] 성공하는 창업을 위해 브랜드 론칭 시, 꼭 점검해야 할 체크 리스트 8가지 창업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성공하는 창업을 위해 브랜드 론칭 시, 꼭 점검해야 할 체크 리스트 8가지무료 소책자를 보내드립니다. 내 사업을 성공하기 위해선 알아두어야 할 게 참 많죠?그중에서도 일반적으로 체크해두면 좋을 8가지 점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해당 년도의 업계현황 분석2. 브랜드 DNA 확립3. 온라인 활동4. 경영전략 수립5. 마케팅 기획6. 브랜드 론칭7. 론칭 이후 브랜드 운영 전략8. 브랜드의 최후, 정리할 경우 마무리 전략 여러분의 성공 창업을 위해 꼭 읽어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http://cafe.naver.com/digitalmarketer/972 2016. 8. 31.
1인창업가, 석세스파트너, 플랫포머로 거듭나기! 직장생활의 끝 물에 도달했음을 직감적으로 느끼게 된다. (나이, 학력, 연봉이 걸리기도 하거니와, 양질의 일자리가 없는것도 문제다.) 암튼, 재취업이 현실적으로 녹록치 않음을 깨닫게 된 순간, 드디어 내가 해야할 일, 가야할 길이 보이기 시작했다. 어쩌면 월급받던 직장생활 시절에는 곁눈질만 하던 것들이, 비로써 지금에서야 보이기 시작한다. 암튼, 지금은 네이버 카페를 플랫폼으로 만들기 위한 작업을 진행중이다. (카페는 1차로 진행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고, 궁극적으론 자체 웹사이트를 토대로 플랫폼이 완성될 예정이다.) 현재 블로그 사이드에 링크로 걸어둔 카페는 현재 리뉴얼 작업중이다. 무엇보다 플랫폼을 토대로, 마케팅 시스템 구축하고 수익 창출 할 수 있는 몇가지 가능성을 보고 확인하였기에 이제부터 할 일.. 2016. 8. 29.
쇼핑몰, 오픈마켓 운영중이라면 지금부터 연말연시 준비하세요! 쇼핑몰 & 오픈마켓 운영중이라면 지금부터 연말연시 준비하세요!8월 ~ 9월은 연말연시를 대비한 추진력을 얻기 위한 기간으로 활용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연말연시 바로 전 시기는 특성상 프로모션이 적은 편입니다. 다시 말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고객층을 넓히고,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더 많은 의향 데이터를 수집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연말연시 전에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 연말연시가 시작되기 전에 브랜드를 홍보해야 한다면 이 시기를 활용하세요.Facebook과 Instagram에서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는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일찍부터 고객 확보를 위해 노력해두면 연말연시의 성과를 배로 높일 수 있습니다. 미리 준비하는 과정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자리하고,.. 2016. 8. 25.
블로그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만들고 운영한 지가 어느덧 9년 즈음 되었네. 그 이전에 블로그라는 걸 처음 접한 시기를 떠올려보면 2천 년대 초반이었나, 기억도 가물거린다. 무언가 쓰고 기록으로 남기는 걸 좋아했던 습성 때문일까. 블로그를 통해 참 많은 경험들을 하였는데 그 시절이 문득 그리워진다. 지금에야 너무 많은 서비스 플랫폼들이 있지만, 여전히 느낌적으로 아날로그의 모습을 풍기는 것 같은 블로그에 시간을 할애하고는 있지만, 확실히 예전 같지가 않다. 그 시절만큼의 열정도 사라졌고, 동기부여도 사라졌고, 글을 쓴다는 것 자체에 대한 부담은 오히려 늘어났고, 무얼 써야 할지... 오히려 지금이 더 어렵게 느껴진다. 예전에는 그래도 나의 이야기를 쓰고 블로거들과 교류하면서 블로깅이라는 행위 자체에 큰 즐거움을 느.. 2016. 8.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