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랜딩 작업에 검색량마케팅 만큼 좋은것도 없다.

제품의 퀄리티는 좋다는 전제하에서 해당 제품 및 시장에서의 브랜딩을 빠르게 확립하는데 있어, N사 플랫폼을 기준으로 검색량마케팅 만큼 좋은것도 없다. 특히나 쇼핑몰 or 오픈마켓에 진출해 있는 사업자라면 더더욱 브랜딩 구축에 힘쓸 필요가 있다.


이때 고객과의 접점이 될 수 있는 모든 플랫폼 경로에서 내 회사제품이 노출된다면, 고객들에게 신뢰도 뿐만이 아니라 매출 또한 상승할 수 밖에는 없을거다.


오랜만에 마케팅교육 관련 영상을 반복시청하다가, 결국 마케팅도 브랜딩구축도 꾸준함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는걸 다시금 되새겨 본다. 하지만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온라인마케팅에 있어 전략전술이 미흡하다보니, 당장의 성과가 나질 않으면 포기하거나 

상황에 따라선 그 어떤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 즉, 시장 경쟁에서 도태되거나 사라질뿐이다. 


 

 

 


2017/11/10 - [브랜드+전략+마케팅] - 브랜드와 브랜딩

2016/06/29 - [브랜드+전략+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뭣이 중헌디?

2016/04/04 - [브랜드+전략+마케팅] - 브랜딩이 어려운 이유

2015/07/24 - [브랜드+전략+마케팅] - 품질에 자신감이 있어야 브랜딩 활동에 탄력이 붙는거다

2014/07/25 - [일상다반사] - 기업 브랜딩이 안되니 인재 구하기도 힘들지

2013/07/01 - [브랜드+전략+마케팅] - CEO가 브랜딩 되어야?

2012/09/03 - [브랜드+전략+마케팅] - 브랜딩의 시작은 기업내부에서

2012/07/04 - [브랜드+전략+마케팅] - 브랜드와 고객의 관계

2012/06/21 - [브랜드+전략+마케팅] - 브랜드의 성공 DNA

2012/01/04 - [브랜드+전략+마케팅] - 우리 브랜드의 철학은 무엇?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