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주택매매 야사동주택 영천단독주택매매 급매

영천시 주택매매 야사동주택 영천단독주택매매 급매


- 영천시 야사동 동부동사무소 옆

- 대지 약 68평, 건평 약 24평 

- 1층(단층주택), 남향집

- 도시가스 사용 

- 방3, 욕실, 주방, 거실, 세탁실, 창고

- 텃밭 보유

- 집 앞 주차가능

- 생활편의시설(마트, 병원, 시장, 관공서, 학교 등) 차로 5분거리 내에 위치

- 집 앞 도로상황 좋음


※ 매매금액 : 1억 4,500만 원

※ 문의 : 010-9455-4139




















몇일간 꽃샘추위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다가, 주말이 되면서 점점 풀리는것 같습니다. 기온차가 큰 이런 날일수록 건강관리에 신경써야겠습니다.


본 글을 보고 계시다면, 아마도 영천에 주택을 마련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을 하고 계셨으리라 봅니다. 하지만 내 마음에 100% 쏙 드는 집을 찾기란 그만큼 어려운 일일겁니다. 또한 발품도 많이 팔아야 할겁니다. 하여, 오늘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주택은 가성비가 좋은 집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용한 주거환경에다 생활 편의시설로의 접근성은 두말할것 도 없이 너무 좋습니다. 특히나, 아파트생활에서 오는 층간소음으로 인한 다툼, 또 요즘은 애완동물(반려견 등)도 많이 키우시는데 아파트에서는 아무래도 소음등으로 인해 녹록치도 않을겁니다. 하지만 단독주택에서의 생활이라면 이런 걱정들은 다 해소하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사시는 분들에게도, 부부가 거주하고 살기에도 참 좋은 곳입니다. 또한 도심 시내권에서 잘 찾아보기 어려운 조그만 텃밭도 있어서 시내에서 살면서도 전원생활의 느낌을 마음껏 누릴 수 있어 또한 매력적입니다. 무엇보다 동네 자체가 조용하다 보니, 편안하게 사실 수 있는 주거환경입니다.


위치 및 가격으로 볼때 이정도의 가성비를 갖고 있는 주택을 찾기도 쉽지가 않을겁니다. 단독주택을 찾고 계시다면 괜찮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입주하시게 되면 살짝만 인테리어 하시면 깔끔하게 생활하실 수 있겠습니다.

방 내부 등의 사진은 사생활보호 차원에서 찍지 못했는데, 생각외로 넓습니다. 직접 와서 보세요. 인터넷으로 보시는 주택매매 관련된 부분들은 참고만 하시고 직접 발품을 파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인테리어에 감각 있으신분이라면 멋진 작품이 나올만한 집일겁니다.

본 매물에 관심 있고, 방문해서 구경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