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택역세권투자 및 부동산투자상담 신청하기


공부는 못했을지라도 돈 버는 머리는 잘 굴리는 사람이 되면 어떨까?

주택시장에 갈 길이 어둡거든 토지시장을 보라고 했지 않는가. 토지시장은 개발되는 곳이라야 한다. 나 죽을 때까지 농사만 짓는 곳은 돈이 되지 않는다.


평택항은 평택에 있다. 축구장 400배 크기의 삼성반도체 단지도 평택에 있다. 화양경제신도시는 평택항 입구에 있다. 서해안복선전철 안중역도 평택항 입구에 있다. 지금 평택항을 찾는 사람은 돈 버는 머리가 좋은 사람이다.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주택에서 토지로 옮겨가고 있다. 잇단 부동산 규제와 금리 인상, 주택 공급 과잉 우려 등으로 주택 시장 심리가 위축되면서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한 토지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커진 것이다.


특히 작년 말 발표된 주거복지로드맵을 통해 정부가 그린벨트를 풀어 택지를 조성한다는 계획을 발표하면서 토지시장에 6년 만에 최대 보상금이 풀릴 것이란 기대가 투자 심리에 불을 지폈다. 6월 치러질 지방선거를 전후로 지방자치단체마다 지역 개발 계획을 발표할 가능성이 크다는 것도 토지 투자에 관심을 두게 하는 요인이다.


평택역세권투자 및 부동산투자상담 신청하기



※ 이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이제 그만 눈팅하고 실행하세요. 앉아서 생각만 한다고 당신의 어떤것도 바뀌지 않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다는건, 당신의 삶에 변화를 주고 싶거나 성공하기 위함일 것입니다.
행동하지 않으면 삶의 변화가 없습니다. 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모든 궁금증을 해소하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