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2

by socialstory 2017. 4. 7.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2

[새 캠페인 생성]


애드워즈 캠페인을 시작하거나, 기존과는 다른 마케팅 캠페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새로운 캠페인을 만드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캠페인 아래에는 광고그룹, 타겟팅, 키워드, 광고 등을 모두 포함되고, 캠페인마다 별도의 일일예산을 가지고 성과 비교분석 및 최적화하시기에 용이합니다.


<설정 방법>

(1) [캠페인] → [+캠페인] → ‘검색 네트워크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만’ 등 원하는 캠페인 유형 클릭

(2) 기존의 캠페인 이름 왼쪽의 체크박스를 클릭 → Ctrl + C, Ctrl + V → 기존 캠페인과 동일한 캠페인 생성


이후에 나타나는 화면에서, ‘예산, 광고 노출 지역 및 언어,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있으며 광고 그룹 생성(키워드 및 타겟팅 설정) 및 광고 생성 역시 이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도움말] 캠페인 설정에 대한 정보

[관련 영상] 애드워즈 온라인 세미나 영상 - 구글 애드워즈 시작하기


2017/04/06 - [웹+소셜미디어+디자인] -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1